일상리뷰

구로G밸리 마인드2차 복층형오피스텔 분양가 안내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구로G밸리 마인드2차 복층형오피스텔 분양가 안내

일상의리뷰 블로그 2020. 7. 18. 09: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G밸리 마인드와 관련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해요.G밸리 마인드는 현재 구로디지털단지역이 있는 역세권이며 신안산선 예정지로 더블 역세권으로 부각될 오피스텔이에요.

 

신안산선으로 인해 더블 역세권이 되면 오피스텔의 예상 수요층이 늘어난다는 의미로 볼 수가 있어요.서울 지역의 더블역세권 오피스텔은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은 유망지역이랍니다.

 

신안산선은 44.6킬로 미터의 안산-여의도-서울역을 잇는 철도 노선입니다.완공이 되면 안산에서 여의도까지 30분 내로 오갈 수 있게 돼요.

 

정부의 저금리 기조로 인해 투자자들은 새로운 투자처를 모색하고 있어요.부동산 투자는 어디에 투자를 해야 하는가 하는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어요.특히나 요즘처럼 정부의 부동산 억제 정책이 나오고 있는 중에서는 더욱 그러하지요.

 

정부의 부동산 규제책으로 인해서 앞으로 주택인 아파트와 같은 곳은 투자가 힘들어질 듯해요.반면에 수익형 부동산인 오피스텔과 같은 곳은 투자 자금이 대거 몰리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왜냐하면, 서울 지역은 특히나 공급이 부족하거든요.

수요는 많은 반면, 공급이 적으니 당연히 신규 공급이 되는 오피스텔에 관심이 몰릴 수밖에 없죠.

 

주거용 오피스텔의 경우 특히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상품으로 기대되고 있어요.1인 가구와 2인 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여서 이런 주거 트렌드는 지속되거나 더욱 성장할 것으로 전망이 돼요.1인 가구나 2인 가구인 신혼부부들의 오피스텔 선호도는 증가할 것이라 예상되고 있어요.

 

수익형 부동산은 공실률이 적어야 해요.

그러기 위해서는 배후 수요가 풍부해야 합니다.구로구는 서울시 내 임대 수익률 top5에 드는 지역이라고 해요.

 

배후 수요의 측정은 사람이 얼마나 많으냐가 판단의 기준이 될 수 있어요.더블역세권은 흔히 실패가 없는 투자처로 인식이 되고 있는데, 그만큼 유동인구가 많다는 것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구로디지털단지역은 현재도 유동인구가 많은 역 중의 하나입니다.서울의 실리콘 밸리를 꿈꾸는 이곳은 현재 약 16만 명이 근무하고 있어요.

또한 신안산선 예정지로 그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고요.국가산업단지 서울 2020프로젝트 G밸리 사업은 G밸리 마인드의 배후 수요를 더욱 풍부하게 해줄 것이라 전망되고 있어요.

 

병원이 근처에 있고 없고의 차이는 위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골든타임을 지키느냐 못 지키느냐로 생명이 오갈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이에요.큰 병원 하나만 있어도 든든한데, G밸리 마인드는 구로 고대 병원 등 대형병원이 여럿 있어 든든합니다.퇴근하다가 마트에 들러 장을 볼 수도 있으며, 롯데시네마에 들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동선이네요.

 

오피스텔은 이처럼 입지 조건과 함께 집의 크기, 주차 시설 등이 선호도의 0순위랍니다.G밸리 마인드의 주차 대수는 79대로 법정 주차 대수를 훌쩍 뛰어넘고 있어요.

 

G밸리 마인드 오피스텔의 소재지는 관악구 신림동 1655-8, 9, 12번지에요.일반상업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으로 대지면적 671.30제곱 미터, 연면적 5281.71제곱 미터입니다.건폐율은 57.31%, 용적률629.95%이며, 근생이 지하 2층부터 지상 2층까지, 나머지 층인 지상 3층부터 지상 14층까지가 오피스텔이네요.

 

G밸리 마인드는 천장이 높은 복층구조는 개방감을 주고 집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채광과 통풍에도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천장이 높을수록 상상력이 풍부해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더라고요.이런 걸 특화 설계라고 하는데, 복층구조의 오피스텔이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오피스텔에는 보기 드문가 봐요.그래서 희소성을 지니고 있답니다.

 

건립 예정인 넷마블 신사옥도 이 지역의 개발호재 중 하나에요.지하 6층, 지상 15층 규모의 건물인 G스퀘어는 G밸리 마인드에서 600미터 거리에 위치해요.약 6천여 명의 직원이 상주하게 되면서 주거 수요가 견인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요.

 

또 다른 개발호재로는 서부간선도로 지하화가 있어요.

서부간선도로 지하화는 서부간선도로와 시흥대로 연결 사업이에요.2021년 공사 완료까지는 얼마 남지가 않았네요.상습적인 정체 구간이 해소되고 광역 교통망을 더욱 개선시켜 줄 것으로 기대돼요.

 

1인 가구에는 여성이 사는 경우도 많아요.

그래서 이러한 지역 특성을 고려하여 스마트 안전 조명을 이 지역에 시범 운영하고 있어요.여성이 위험상황에 처해 비명 등 위험 상황응 감지하게 되면 통합관제센터 상황실에 통보가 되고 관제사가 신고할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관악구에서는 대상 지역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 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의 전신인 구로공단은 수출산업단지로 조성이 되었어요.그러다가 2000년부터 서울디지털산업단지로 바뀌게 되었는데요.이렇게 업그레이드가 되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는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것 같아요.바로 스마트도시인데요.위에서 살폈듯이 스마트 안전 조명은 스마트도시의 일부 중의 하나랍니다.

이렇게 보면 관악구의 미래가치는 단발성이 아니라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더욱 발전될 것 같아요.

 

주변 오피스텔과 비교해서 저렴한 분양가라는 메리트도 있는 G밸리 마인드 오피스텔!부동산 규제를 피해 있는 오피스텔 상품이어서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마시고요.남들보다 빠른 정보력과 남들보다 빠른 행동력만이 투자의 성공 확률을 높이는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